·9년 전
내게 남은건
노래와 피아노..
노래를 부르면 괜히 눈이 붉어지고
피아노를 치면 마음이 불타는데
어떻게 안하지...
음악이란 존재가 있어서 고마운걸
만약 없었더라해도 나는 그걸 찾아 나섰을꺼야
그런데 지금은 하지말래 그러면 내가 여태까지 했던 노력과 여태까지 느꼈던 감정들은 어떻게할꺼야?..
다 버리고 그냥 생각만해? 그냥 이랬으면 이랬을까?
생각만하라곸ㅋㅋㅋㅋ?? 심각하다 진짜
그런데 말한마디에 흔들리는 나도 정말 이상해 그렇게 좋아했으면서 진짜로 할려니까 또 두려운가봐 ㅋㅋ 아이씨 어떻하냐 핳ㅎ... 아진짜....... 아 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