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남은건 노래와 피아노.. 노래를 부르면 괜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게 남은건 노래와 피아노.. 노래를 부르면 괜히 눈이 붉어지고 피아노를 치면 마음이 불타는데 어떻게 안하지... 음악이란 존재가 있어서 고마운걸 만약 없었더라해도 나는 그걸 찾아 나섰을꺼야 그런데 지금은 하지말래 그러면 내가 여태까지 했던 노력과 여태까지 느꼈던 감정들은 어떻게할꺼야?.. 다 버리고 그냥 생각만해? 그냥 이랬으면 이랬을까? 생각만하라곸ㅋㅋㅋㅋ?? 심각하다 진짜 그런데 말한마디에 흔들리는 나도 정말 이상해 그렇게 좋아했으면서 진짜로 할려니까 또 두려운가봐 ㅋㅋ 아이씨 어떻하냐 핳ㅎ... 아진짜....... 아 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scafe
· 9년 전
이제더는 상처받기가 두렵고 싫은걸 알아... 제 발 단 한 번이라도 너를 볼수있다면 내 모든 걸 다잃어도 괜찮아... 꿈에서라도 너를만나 다시 사랑하기를... 피아노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