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없는게 나에겐 오히려 편할지도 몰라요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uhiro
·9년 전
친구가 없는게 나에겐 오히려 편할지도 몰라요 그래야지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수 있거든요 그러다 보면 나 혼자 시름시름 앓아가다 풀썩 하고 쓰러져도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테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f5590
· 9년 전
마치 "아무렇지 않아"라고 말하는 겉의 모습관 다르게 "도와줘"라는 의미를 품고 있는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