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냥 확 죽어버리면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팟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가 그냥 확 죽어버리면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팟는지 사람들이 알아봐주겠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ttu
· 6년 전
네가 없는 세상에서 알아봐주겠지 너는 보지 못 할 눈물을 흘리고 너는 듣지 못 할 우는 소리를 내고 근데 죽으면 결국 언젠가 잊혀져 아무렇지도 않게 딴 것도 그렇지만 이게 제일 의미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 네 세상에선 네가 제일 소중한데 너 없는 세상에서 네 힘듬을 알아봐 주는게 무슨 의미가 있어 아픈 거 있으면 여기다 털어놓고 푹 자자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er
· 6년 전
아뇨 몰라요 내가 얼마나 아프고 힘들었는지는 나밖에 모릅니다. 그거 알아주면 덜 힘들까요..남이 알든 모르든 내가 힘든건 어차피 똑같은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hoi
· 6년 전
대한민국. 자살률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거대한 땅과 거의 맞먹는 인구를 가진 중국도 아직 한국의 자살률을 따라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작성자님께 물어볼께 있습니다. 작성자님께서는 우리나라에 자살하는 사람들 다 알고 다니시나요? 전 아닙니다. 다른 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작성자님이 만약 자살을 했다고 하면 주변 지인분은 알겠지만 사람들 거의 모릅니다.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기도 바쁘거든요. 그래서 뉴스나 신문같은 언론에서 다루는 자살관련기사로 누가 죽었구나 알고 그러는겁니다. 그리고 죽고나서 그게 다 무슨 소용입니까. 만약에. 만약에 많은 사람들이 작성자님의 죽음을 슬퍼한다고 해도 작성자님은 이미 이 세상을 떠났는데 그게 다 무슨 소용이냐구요. 사람들이 알아봐주길 원한다면 자살은 하지마세요. 제일 나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