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너무 피곤해요 이제 또 몇 시간 후면 일하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하아 너무 피곤해요 이제 또 몇 시간 후면 일하러 가야겠죠? 주말에도 행사나 집안일, 회사 서류 하고 정말 너무 너무 피곤해요 제가 바라는게 딱 하나있는데 잠 자는거에요 푹 자는거... 잠 좀 자고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0iii
· 9년 전
진짜힘들거같아요...ㅜㅠㅠ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20iii 감사해여..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veccat
· 9년 전
주말에 푹 멋쉬었나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veccat 네.. 항상 그러네요.. aveccat님은 잘 쉬셨나요? 벌써 1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