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자해 때문에 정신과 원장님께서 입원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ristcut
·9년 전
제가 지금 자해 때문에 정신과 원장님께서 입원을 권유하시는데 어떻게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전에도 자해를 했을 때 권유 받았는데 꾸준히 자해를 못끊는 제 상태를 보면 입원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한데 가족들 생각하면 고작 자해조금 가지고 입원까지 해야할 정도인가 스스로 많이 고민됩니다 내일 상담일인데 마카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것같으세요? 가족들중 엄마만 여기까지 아시는데 당황과 걱정하시고 입원하면 뭐가 다르냐라는 질문을 하십니다 저도 모르는데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글쓴이)
· 9년 전
아니..엄마는 무심해보여요 이미 질문에 답을 못한 것에서 끊겼어요..저만 고민하네요 오늘 밤은 길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0iii
· 9년 전
그런것들을 안하는게 좋아요 가족사가 어떻게 되어서 무슨일때문에 자해라는 나쁜행동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무엇보다 소중한건 자신이에요 그리고 고작 자해정도가아니라 심각해요 입원하면 뮈가달라질지는 모르겠는데 자신을 위해서라도 입원하는것이 좋지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글쓴이)
· 9년 전
@20iii 자해를 안하는게 좋은건 알지만 감정과 충동이 만날 때 절 막을 수가 없더라구요.. 같이 고민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 역시 선생님 권유도 있고 입원이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ddjjdi
· 9년 전
입원하기는 쉽지만 나오기는 어려우니 신중하게 선택하셧으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글쓴이)
· 9년 전
@!62dc13e27b2d291dce2 감사합니다 입원을 할 수 있다는 고민 자체도 행복한 일 일수도 있는데 제가 너무 심각하게만 생각한 것 같아요 공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글쓴이)
· 9년 전
@ahddjjdi 네.. 저도 그 부분이 마음에 걸려요 제가 진짜 나아지고 나오는게 아니라 퇴원을 위해 나아진 척을 할까봐 걱정되네요 병원 다닐 때도 초반에는 나아지고 있는 줄 알았는데 친구들이 알려주기 전까지 저도 저를 속이고 있더라구요 혼자 고민하기 지쳐있었는데 진심어린 조언 너무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