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학교에서 항상 밝고 멍청하고 헤실거린다. 근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가정사|마사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학교에서 항상 밝고 멍청하고 헤실거린다. 근데 실제로 멍청하진 않는다.. 가정사가 썩 좋진못하고 내성격도 썩 좋진못하다. 언제 집안에서 싸우고 기분나빠서 아침일찍 등교하면 일찍오는친구가 왠일로 일찍왔냐고 묻는다 그럼 난 "그냥ㅎㅎ일찍일어났네?" 하고만다. 그러면서 또 누군가 알아주길 원한다 이기적이게ㅎㅎ 아침에 좋지않은 일때문에 학교에서 하루종일 우울한척 해보려해도 난또 헤실거리며 친구들 이야기 들어주고 장난치면서 학교가 끝날때까지 웃는다ㅎ 웃는것도 못하는데 너무웃어서 광대에 경련이 일어난적 한두번이 아니다. 그때마다 너무웃어서 광대아프다고 둘러대면서 마사지해주면 또 풀려서 웃고~나도 내표정이 어떨지 궁금하네ㅎㅎ 이상하게 왜 친구한테 털어놓질못할까? 못믿어서그런가? 친하다 생각했는데 입이 떨어지지않네! 누구한테 털어놓을수 있을까ㅎ 죽을때까지 아무도 모를것같다ㅎㅎ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fjsalels
· 9년 전
충분히 힘내고 잘하고 계신것 같아요~지금은 몰라도 기다리면 언젠가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lfjsalels 언제까지 기다려야할지..막연하네요~ㅎㅎㅠ 님 말씀처럼 언젠간 올거라고 믿어볼게요..!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fjsalels
· 9년 전
힘이들때 억지로라도 웃어보면서 사는것은 정말 쉬운일이 아니에요~정말 큰 용기를 내면서 사시는거고 충분히 강한마음을 가지고 계시니 문제없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lfjsalels 아..굳이 억지웃음은 아닌데 습관이라해야하나? 그냥 자동적으로 나오네요..ㅠㅠ저도원치않게..차라리 강한마음이라..그랬으면 좋겠네요 저도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fjsalels
· 9년 전
아하...제생각에는 그리 나쁜건아닌것같은데요?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lfjsalels 웃고다니면 쫌 얕보여서..많이 데인답니다..ㅜ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fjsalels
· 9년 전
ㅎㅎ그래도 웃는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이 있듯이 포기하시지마시고 열심히 생활하시면 좋을것같아요..꼭 글쓴이분을 알아주는 사람이 나타났으면 좋겠네요!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lfjsalels 감사해요..!!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fewar
· 9년 전
웃지 말아요...언제까지 자기자신을 깎아내리면서 되지도 않는 웃음을 계속 할겁니까?.....이제 좀......우세요....그만 웃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ifewar 울고싶은데..ㅎ맘놓고 울수있는곳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