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애들은 무슨 복일까 내가 그 얼굴 이였으면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예쁜애들은 무슨 복일까 내가 그 얼굴 이였으면 너와 달리 세상 착하게 살았을 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hehdl123
· 9년 전
예쁜애들도 걱정많단다 난 차리리 성격좋은게 낫던데 아닌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lingneed
· 9년 전
예쁘장하게 생겨도 다른 점이 부족한사람 세상에 진ㅁ자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