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sns를 통해 만난 여자애가 하나 있어요 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sns를 통해 만난 여자애가 하나 있어요 저보다 한살어려요! 아무튼 막 카톡하면서 엄청 친해졌거든요? 둘다 수험생이라 자주는 못하고 새벽에만 하긴하는데 한번 카톡하면 진짜 오래해요 기본 한시간..ㅋㅋ 근데 항상 제가 먼저 선톡하게되네요ㅜㅜ 솔직히 전 그 여동생한테 약간 마음이 있긴한데 그 여동생은 절 싫어하는 걸까요? 서로 직접 만난적은 없고 전화는 어제 처음으로 해봤어요 40분동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thgod4
· 9년 전
싫어하면 그렇게 통화나 카톡을 하지않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ithgod4 그럼 뭔가요 선톡은 한번도 안하던데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elessweet
· 9년 전
너무 성급해하지 마세요 아직 그 사람에 대해 잘 아는게 아니잖아요? 천천히 힘들 땐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조금씩 좋은 감정을 쌓아나가는게 좋을것같아요 두 분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좋다는 말이 계속 나오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thgod4
· 9년 전
이틀만 님이 선톡하지마세요 ㅎㅎ 그럼 올거에요 하루말고 이틀~~~^^ 이게 사람의 심리임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ithgod4 그러다 평생 서로 연락안되면 어떻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