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선물로 오빠가 몇주전에 예쁘다고했던 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서프라이즈 선물로 오빠가 몇주전에 예쁘다고했던 넥타이 사놨는데 헤어졌어요 넥타이 주인이 사라졌네요 밥먹다가 울고 씻다가 울고 가만히 누워있다가도 눈물이 나와요 얼마나 더 울어야 무뎌질지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L
· 9년 전
저도 4주년기념일날 커플티고르고 일끝나는시간 맞춰 마중나갓다가 도리어 그만만나자는말 들었습니다.. 이별한지 어느덧 한달이 되어가는데 아직까지도 엄청우울하고 엄청울고 엄청 아프네요.. 힘드실테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셨음 좋겠어요. 저도그러기 어렵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