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아, 가방 가방싸야해
학교 나가는게 1년만이라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자리 잘 앉을수 있을까. 그냥 혼자 앉는곳이 있을까.
내가 몇반일까. 3개월 반동안 내가 안자고 필기를 열심히 할까.
아 저희학교는 이상하게도 고등학교랑 시스템이 같아서 저희가 교실을 옮기는게 아니라 교수님이 들어오는 곳이에요.
혼자 앉아서 한번 지지리 궁상이나 떨어보겠습니다. 반년동안 못돌려받은 책도 좀 돌려받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