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자구요 소개팅을 했는데 남자가 다음주에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개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여자구요 소개팅을 했는데 남자가 다음주에도 또 만나자고 하더라구요 근데 다음주에 제가 주선자랑 선약이있어서 그럼 셋이 같이 볼까요?했더니 셋이 보는 것도 좋은데 저는 단둘이 봤으면 좋겠어요 라고 하시는데 그린라이트라고 봐도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ayfor
· 9년 전
어디서 자랑질을.. 부럽삼
커피콩_레벨_아이콘
gsps
· 9년 전
ㅎㅎㅎ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