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만 결단내리는건 안되는거라고 해서 애인이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yam
·9년 전
혼자서만 결단내리는건 안되는거라고 해서 애인이랑 오랜만에 목소리 들으면서 얘기하자고했는데, 본인이 언제 얘기할지 시간까지 약속했으면서 약속시간에서 한시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아무런 답장이 안오는걸 보니까 나는 오늘도 다른일에 밀려났다보다. 비참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