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도 관리 못하고 지금 혼자야.. 외롭지 않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들도 관리 못하고 지금 혼자야.. 외롭지 않으면 괜찮을텐데... 외롭네요.. 친구가 좀 신경 거슬리게해도 이해하고 만나야하나요.. 아님 그냥 차라리 외롭게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oulhm
· 9년 전
거슬리는거 고쳐달라고 해보세요 고친다면 진심인 친구지만 그렇지 않다면 친구인 사이를 포기하시는게 편할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soulhm 근데 머랄까.. 그럼 계속 지적하게 되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oulhm
· 9년 전
한번 지적했는데 친구가 싫어한다면 더이상 인연이 아닌거에요 진정한 친구는 계속 지적해도 싫어하지 않아요 오히려 같이 지적하거나 고치려고 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soulhm 지적하기도 좀 그렇고.. 제가 웃고 넘겼눈데.. 그냥 외로우니까 구런가보다 싶었눈데.. 참.. 아휴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oulhm
· 9년 전
웃고 넘기면 그 친구 계속 그럴텐데...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soulhm 근데 왠만하면 지적안하고 싶은데.. 그 애가 외로우니까 그렇겠지 싶어서 다 웃어 넘셔줬는데 어느날 제 선에 넘는 행동을 하는거에요 그래서 막 화가나서 걔를 제가 돌려깠는데.. 그니까 그건 저도 잘못했는데.. 그래서 연락 끊겼는데 연락할까말까 고민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oulhm
· 9년 전
그친구 눈치 ***말고 본인이 아니라고 생각되면 끊으세요 그렇게 매달리지 않아도 옆에 남아줄 사람 분명 있으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soulhm 있긴해도 심심할때 자주 만나서 놀던 친구라 제가 마니 외로워졌어요 제가 외로움을 좀 많이 타는편이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oulhm
· 9년 전
본인은 그 친구를 진정한 친구로 생각해도 그 친구는 아닐 수도 있어요(그 친구를 잘 모르긴 하지만 나쁘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에요) 저도 비슷한 상황이긴한데 저는 이도저도 아니라면 끊어버리거든요 그렇게 시간 허비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으로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soulhm 진정한 친구라고 생각되면 제가 연락했겠죠 ㅋㅋ 그건 아닌데 심심풀이 친구..글구 고딩친군데 아주 가끔 고딩친구끼리 모이는데 좀 어색해질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