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중학생입니다. 얘기가 너무 길어서 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지금 중학생입니다. 얘기가 너무 길어서 다 말하진 못하지만 저는 언니한테서 괴롭힘을 엄청 많이 당해봤어요. 맞기도 하고 맨날 양보해주고 칼로 절 협박한 적도 있고 엄청 나게 좁은 책상 서랍에 절 가두고 간 적도 있고 옷장에도 가두고 협박하고 방에 몇 시간동안 화장실, 물도 못 마시고 갇힌 적도 있어요.. 이외에도 많은 괴롭힘을 다섯살 때부터 당하고 초3때까지 이랬던거 같아요.. 근데 조금 나아지긴 했지만 초5때까지 이랬죠. 근데 이유를 물어보니까.. ㅋㅋㅋ 어려서 그랬대요. 어려서.. 말이 됩니까., 저는 진짜 할머니도 제가 불쌍하다고 하시는데 엎드려 뻣쳐도 엄마, 아빠도 안 시킨걸 언니땜에 해보고 .. 다섯살때 부터 눈치 엄청 보고.. 사고싶어도 못 사고 입고 싶어도 못 입고 먹고 싶은것도 간신히 허락 받고 먹었는데.,정말 삶이 시궁창 같았어요.. 그래서 어렸을땐 밤 늦게까지 논적도 있고 할아버지, 부모님 지갑에 손을 대보고 돈도 훔친적도 있고.. 친구집에서 물건도 훔쳤고.. 4학년땐 어떤애 은따도 시켰어요.. 저는 정말 범죄자 입니다.. 지금은 너무 괴롭고.. 죽고싶네요. 이런말할 자격도 없죠.. 이런 사회에 쓸모 없는 저는 그냥 죽는게ㅈ답일듯 하네요 미안은 하는데 정작 사과는 못하고.. 훔친 물건도 그때는 4학년이라서 바로 버렸어요. ㅇ무서워서.. 진짜 저 ***거 같네요.. ..진짜 범죄자인데.,쓸모가 있을까 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ndudo8024
· 9년 전
아니에요 너무 죄책감 들지 마세요 돈을 훔친 거와 은따를 시킨 외 등..잘못한 건 맞지만 님은 사과는 하려고 했잖아요 그 마음이라도 있다는건 남은 시간 동안은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항싱 힘내시고 너무 죄책감 받지 마세요ㅠㅠ 항상 파이팅 하고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파이팅 하세요 ㅠㅠ응원 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h0102
· 9년 전
누구나 죄가있어요 죄인걸깨닫고 나쁜걸알았다면 이제부터 착하게노력하면 되요 죄책감에 아무것도 못하게되면 그게더 안좋아요. 반성하는마음으로 앞으로 잘하면서삽시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진짜 늦었지만 아직도 맘고생 심했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짜,, 이 은혜 절대 잊지 않고 항상 기억하면서 열심히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