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참 무섭다. 귀신도 무섭지만 정말 사람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배신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람이 참 무섭다. 귀신도 무섭지만 정말 사람이 참 무서운가보다. 착한줄 알았는데 아닌거를 아니 정말 배신감 몰려오네..진짜 사람은 겉으로만 판단하면 안되나보다. 앞으로 사람을 믿기가 너무 어려워질거 같다. 여러분들만의 노하우가 있나요? 정말 괜찮은 사람과 아닌 사람을 거르는 노하우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fjsalels
· 9년 전
사람은 계속 만나보면 노하우를 알게 됩니다. 무슨일이건 어떤사람이건 그에대해 내 자신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던 일단 거기에 부딪혀보는거죠.그러다보면 내공이 안생길래야 안생길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