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완벽하지 못하단 강박증에 빠져 산다. 미안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늘 완벽하지 못하단 강박증에 빠져 산다. 미안해. 완벽하지 못했어. 내가 너에게 완벽한 사람이 아니었어 미안해. 강박증 때문일까 정말 내가 모자라기 때문일까. 꼭 사람들이 바라는 것에 맞춰주지 못하고 타고난 부족함으로 상처만 주는 것만 같아. 내가 부족한 사람이라 미안해요. 사랑한다면서 부족해서 미안해. 내 모자람이 당신에게 상처를 줬어. 미안해요 정말. 나도 나를 사랑할 수 없어. 너도 그랬으니 날 두고 갔겠지. 내 잘못으로 인한 이별이니 내가 감당해야 하지만 당신이 상처 받고 떠난게 너무 마음이 아파. 그대에게 미안해. 내가 아픈건 괜찮은데 너는 안 아팠으면... 내가 모자라서 준 상처들... 미안해. 미안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