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매번 만나자는 소린 니가 해야 되는 건데 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매번 만나자는 소린 니가 해야 되는 건데 내가 보자고 할 때 한 번쯤은 니가 나와주면? 그렇게 내가 늘 맞춰주니 내 배려도 사랑도 인내도 다 당연했니? 마지막까지 넌 그래. 니 할 말 다 끝났다고 넌 혼자 돌아섰지. 그게 쿨한것처럼. 진짜 너 이기적이야. 내 사랑도 인내도 다 당연한 거 아니야. 너 잃고 나서 꼭 느껴봐. 내가 널 어떤 마음으로 배려했는지. 꼭 느끼고 다 깨닫게 되면 그땐 꼭 돌아와. 어짜피 널 위한 마음이니까 기다릴테니까. 마카님들.. 미련하다고 해도 되요. 사실이니까. 욕심이라고 해도 되요. 그것도 사실이니까. 근데 내 사랑도 진심이었으니 나는 이 마음도 버릴 수가 없어요. 아직 다 쓰질 못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nseh12
· 9년 전
화이팅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nseh12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