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용서해 줄래요? 미안해요. 이렇게 자라나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ygoodbi
·9년 전
나를 용서해 줄래요? 미안해요. 이렇게 자라나서 이렇게 태어나서 이렇게.. 살아서 매번 기대하게하고 매번 실망***고 매번 상처주고 못을 박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엄마 아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sdud0601
· 9년 전
뭐가 미안해요!! 이렇게 자라나서 고맙고 이렇게 태어나서 고맙고 이렇게 살아서 너무너무 고마울텐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goodbi (글쓴이)
· 9년 전
@tlsdud0601 ㅎㅎ :)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sdud0601
· 9년 전
상처주는건 사람이라서 다~그래여.. 사람이 그래도 한두번 상처정도는 줄수있지 않을까요? 상처를 안준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goodbi (글쓴이)
· 9년 전
@tlsdud0601 살면서.. 완벽한 가족에 짐더미처럼 흉물스레 얹혀살면서.. 수없이 많은 실망과 분노와 상처를 안겨주었죠.. 나로 인해 가족이 얼마나 행복했을지는 모르겠어요. 기대로 인한 행복. 그런데 그것도 저는 얼마지나지 않아 깨뜨려버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