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는 이성이 생기면 20대 초반에는 안그랬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관심있는 이성이 생기면 20대 초반에는 안그랬는데 20대 중반인 이제는 관계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어요 남자친구가 있으면 좋겠다의 이유가 이제는 욕구 해소할 수 있어서 인거 같아요 연애 몇 번 하다보니 어차피 뭐 서로 의지하고 믿기 위해 사귄다기 보다 욕구 해소하려는 이유가 큰 거 라고 느꼈고 요즘은 그래서 관심있는 남자가 있는데 단지 하는 상상을 해요 정신적으로 문제있는거죠? 어떻게 고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veccat
· 9년 전
저는 30대 여성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내면의 외로움이 많아지는 분 같아요. 공허함도 같이요. 그걸 채우*** 관계를 선택한 것이고.... 중독은 그래서 생겨나게 됩니다.. / ㅇㅇ중독은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좋은 건 아니에요... 다른 취미생활로 그 공허함과 외로움을 채웠으면 해요ㅡ 그말 아시나요? 밑빠진 독에 물붓기ㅡ.. 쇼핑중독/게임중독/도박 등.. 매스컴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그 활동을 할 당시는 기분이 좋지만 하고나면 공허함은 더 커져갑니다.. 다시 현실로 나오니까요.. (몇년전에 저도 쇼핑으로 공허함 채우기를 해서 알아요.. 저는 외로움을 고양이키우는걸로 채웠습니다...) (Shame 셰임)이라는 영화 추천합니다... 섹ㅇ 중독남의 삶을 묘사한 영화인데... 보시면 공감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