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아직도 좋아하는 애인이라지만 '어차피 연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yam
·9년 전
아무리 아직도 좋아하는 애인이라지만 '어차피 연락해봤자 반나절은 넘게 지나야 다시 연락이 돌아오겠지'라는걸 예상할때마다 괴롭고, 나는 내 애인에겐 1순위이고싶지만 너무 바쁘고 좋아하는게 많은 사람이라서 나는 항상 그것들에게 밀리는 느낌이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서 너무 괴롭다. 헤어지면 편할거라는걸 알지만 당장 헤어지면 아직 조금은 좋아하니까 괴로워할 내가 뻔히 보여서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