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왜 제가 사는 것 같아요? 자신이 왜? 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oname
·9년 전
여러분 왜 제가 사는 것 같아요? 자신이 왜? 난 덕질하는게 유일한 낙이야 그걸 뭐라하는 놈들 싫다 내가 지고 있는 짐 가방보다 더 무겁겠지 어른이 되면 이무거운 짐이 더 무거워 지겠지? 왜 이리 긴 역사를 가진 나라가 헬 조선으로 불릴까? 난 어른되면 어르신들 모신다고 세금 뜯어가겠지 계속 비싸지는데 왜 왜 청소년 실업이 증가 물가 상승 수능 개어려움 사회 빡친다 이렇게 말이 안돼니까 헬 조선이라고 불러지지 초등인 나도 다 아는거다 쓰다 보니 길어졌네요 봐 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힘드니까 제마음을 꺼냈어요 이제 곧 추석이 올 꺼에요 힘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oglemarket
· 9년 전
그래도 님은 크면 인구절벽현상이 표면화 되면서 직업 구하기 쉬울지도 몰라요.. 저는 제 나이때가 가장 많아서 경쟁이 항상 치열했답니다.. ㅎ 하지만 그런와중에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모두 즐겁고 재밌는 추억 만드는 데는 많은 지장이 없었어요. 요즘 초등학생인 님도 많이 힘드시군요.. ㅠㅠ 힘내라고 해줘서 고마워요~^^ 제가 기성세대가 될때쯤엔 더 살기좋은 세상이 되있을 수 있도록 저도 더 열심히, 양심잃지 않고 노력할게요. 친구 힘내요 !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