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여러분 왜 제가 사는 것 같아요?
자신이 왜?
난 덕질하는게 유일한 낙이야 그걸 뭐라하는 놈들 싫다
내가 지고 있는 짐 가방보다 더 무겁겠지 어른이 되면 이무거운 짐이 더 무거워 지겠지? 왜 이리 긴 역사를 가진 나라가 헬 조선으로 불릴까? 난 어른되면 어르신들 모신다고 세금 뜯어가겠지 계속 비싸지는데 왜 왜 청소년 실업이 증가 물가 상승 수능 개어려움 사회 빡친다
이렇게 말이 안돼니까 헬 조선이라고 불러지지 초등인 나도 다 아는거다
쓰다 보니 길어졌네요 봐 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힘드니까 제마음을 꺼냈어요 이제 곧 추석이 올 꺼에요 힘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