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있는 사람들 부모님에게 미안하다거나 환경적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1999yoon
·9년 전
꿈이 있는 사람들 부모님에게 미안하다거나 환경적인 요인으로 포기하지마요 어차피 꿈을 포기할 용기도 없잖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swl6301
· 9년 전
조금..제가 이상한진 모르겠지만 기분이 상하네요ㅜㅠ 환경적요인이 극단적이면 포기할수밖에 없는 상황이 일어나는데 꿈을 포기할 용기도 없다는게 좀 신경쓰여요..ㅠ 꼭 겁쟁이라고 조롱하는 느낌이랄까.. 좋은뜻으로 얘기하신것같은데 예민하게 받아들여서 미안해요ㅜㅜ 그래도 조금 말을 순화시켜줬으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이 글을 보는사람마다 느끼는건 다르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꿈을 포기하는 용기가 없는게 슬프기도해요. 왜나면..죽고싶은데 꿈때문에 그냥 사소한 꿈때문에 죽을수없다는게 비참하거든요. 그 말은 맞는말이지만 굉장히 슬프고 마음아프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