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적 나는 지금의 내가 특별한사람이 되있을거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j12
·9년 전
어렸을적 나는 지금의 내가 특별한사람이 되있을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나는 특별해지긴 커녕 초라하고 작아졌다 지금의 나는 어렸을적에 나처럼 미래에 내가 특별한사람이 되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9년 전
특별함을 넘어 아름답고 존경하는 사람이될거라고 생각해요!! 혹여나 꼭 그런사람이 아니어도 난 당신같은 사람이 존재만 해주어도 '같이'살아가는것에 많이 의지되고 고마워요♡ 앞길이 탄탄하길 빌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