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의 시간이 좋다가도 다른사람과 시간을 갖으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j12
·9년 전
혼자의 시간이 좋다가도 다른사람과 시간을 갖으면 그시간이 또 좋게만 느껴져서 그다음 혼자의 시간에 다른사람의 손길이 그리워진다 그리워져서 다른사람에게 손길을 내밀고 거절당하면 더외로워지고 혼자만의 시간이 쓸쓸해진다 어쩌면 나는 혼자만의 시간이 좋은게아니라 다른사람에게 거절당하는게 두려운것이 아닐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