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턴가 과대망상이 너무 심해졌어요...어느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언제부턴가 과대망상이 너무 심해졌어요...어느날 제가 한 모르는 선배한테 페이스북 친신을 걸었나봐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계속 핸드폰을 하다가 그 선배한테 페메로 누구냐고 온거에요 저는 초등학생이라고 했더니 갑자기 왜이리 띠껍냐고 이렇게 온거에요 저는 받자마자 죄송하다고 했고 알았다고 문자가 왔습니다.이뒤로 계속 밤마다 죽고싶을 만큼 괴로움의 망상이 시작됬어요..내가 이거 하나로 내가 학교에서 왕따가 되는거 아니야? 나 정말친구 하나 없이 이렇게 계속 지내야하나? 부모님께도 지금당장 말씀드리기가 좀 뭐하거든요..제가 sns하는거를 모르시는 상태라서도 있고 이 얘기를 하면 좀 과하기는 하지만 위원회가 열리고 더 왕따는 심해지고 이런생각이 반복이 되서 이런 고민 사이트에 한번 올리고 2주정도 괜찮아 졌습니다.그런데 저번주부터 또 이런 과대망상이 떠오르는 거에요..지금 학교에서도 친구랑많이 멀어지고 어색한 사이라서 더 불안하거든요..그래서 결국에는 어제 그 페이스북 사건을 말 했습니다..다행히도 위원회같은것들은 열 필요가 없다고 하더군요..이래서 한결 나아질즐 알았는데 아직도 머릿속에 이생각이 있습니다.내가 진짜 왕따당해서 엄마한테 말한다고 해도 이 고통은 같을것 같은데..진짜 드라마나 웹툰에서 보는것같이죽는것 만큼 괴롭고 힘든것들을 내가 겪어야하나...라고 지금도 계속 생각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같은것을 한다고 해도 바빠서 제대로 못다닐것 같아요..이런 스트레스 없앨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1122334455
· 9년 전
괜찮아요 별로 신경안쓸거고 잘못걸엇다고 하시면 되요.. 그리고 sns왠만하면 하지마세요 저는페이스북 탈퇴햇어요 득이되는게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