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저는 지금 현재 중1인데 가족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가출생각도 많이했어요 근데 하면 갈곳도 없고 어려서 돈도없는데 그냥 여기에 있기엔 너무 힘들고 사회생활이 너무 힘들어요 항상,,, 주위에 내생각 해주는 사람은 있을까 ? 라고 생각도 많이하고 내편은 있을까 ? 라고도 많이 생각했어요 주위에 친구들도 너무 고맙고 소중한데 걔네 마저 날 버릴까봐 두렵고 무섭고 차라리 빨리 죽고싶어요 맨날 밤마다 죽고싶고 힘들어서 방에서 혼자 우는데 그것마저 이젠 힘들어요 지금 그냥 죽고싶은데 벌써 이런생각하는 제가 이상한가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