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울면서 써도 글은 울지 않으니까 좋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osep
·9년 전
내가 울면서 써도 글은 울지 않으니까 좋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가끔은 나는 안 우는데 글이 울기도 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mtr36 또륵 그럴 때는 글이 안아줘야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꼭 안아주고 있어요...I love you~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9년 전
맞아요ㅎㅎ 저도 그래서 가끔 다른사람 얼굴 보기도 싫을만큼 화나고 억울할때 글로써요... 쓰면서 절제되고 절제된다음 제가 쓴걸 보면 몇분전 제가 쓴거 같지 않게 생각보다 차분하게 보이더라구요.. 모든 마카님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그날이오길 바래요 :) 모두 좋은꿈 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sonP
· 9년 전
너도 울지 않았으면 좋겠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poinsetia 안녕히 주무세요ㅎㅎ 굳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JasonP 고마워 쓸쓸하고 청승 맞게 영화 보고 있었는데 되게 고맙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전 'I love you'란 제목의 노래 22곡 무한재생플레이로 듣고 있어요. 가을타는 중임.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sonP
· 9년 전
@tooyoung 나도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mtr36 ㅋㅋㅋㅋㅋ 오늘 밤 주무시긴 글렀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