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걸었던 길.... 너랑 먹었던 음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너랑 걸었던 길.... 너랑 먹었던 음식.... 너랑 했던 행동.... 너랑 한 말들이 계속 머릿속에서 맴돌아... 너랑 헤어지고 홀가분했는데 이 기분은 왜 계속 드는걸까..... 첫사랑.....이었던걸까? -첫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kt0306
· 9년 전
어제 꿈에서 첫사랑나왔는데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ckt0306
· 9년 전
5년이 지난 지금도 잊었던 모든게 꿈하나로 전부 떠오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