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세상 사람 모두 다 가슴 아픈 상처 하나씩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ov92
·9년 전
각자 세상 사람 모두 다 가슴 아픈 상처 하나씩은 가지며 살아간다 일부러 안떠올리려 발버둥도 쳐보고 너무 고통스러워 술로 달래보기도 하고 자려고 누워 베개가 다 ***을 만큼 울어보기도 하고 한 달 세 달 일 년 이 년 시간이 흘러도 그 상처는 아물지 않는다 그저 그 상처의 쓰라림이 무뎌졌을 뿐 그렇게 보낸 시간 덕분에 간혹 가다 그 상처에 다시 염증이 나도 아픔을 참을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 세상 사람 모두 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가끔 가다 상처를 받고 또 상처를 받더라도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이 얼마나 소중하고 빛난 존재인지 알았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