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랑 있는게 너무 불편해요 진짜 집에 혼자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y853985
·9년 전
가족이랑 있는게 너무 불편해요 진짜 집에 혼자있다가 문여는 소리 들리면 갑자기 긴장되고 불안하고 신경쓰여요 혼자 있을때가 진짜 편하고 좋은데 가족들이 오면 또 뭐라하거나 분명 시끄러워 지는게 너무 싫어서 그런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 20살되면 꼭 독립할려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nbo
· 9년 전
제가 그러고 십년이 지난후 나와살죠. 혼자있으니 넘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