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의미부여 한건가요?어제 친한애랑 조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너무 의미부여 한건가요?어제 친한애랑 조금 눈치보면서 서로 아무말도 안하고 그랬는데 톡을하던 도중 갑자기 나랑 있는 사진을 내려서 내가 싫어졌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무서워요 이거 때문에 학교가기 싫어요 학교가면 다른애랑 놀고 있고 저를 싫어 하고 있을까봐요 항상 저는 이렇게 사소한거에 의미부여를 하고있는데 제가 너무 의미부여 한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ian125
· 9년 전
저도 평소에 사소한거에 의미부여하는데 의미부여하면 저만 힘들어지는것 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