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 회의감이든다 이제는. 인간관계가 너무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회의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인간관계에 회의감이든다 이제는. 인간관계가 너무힘들고 무섭고 앞으로 어떻게해야되는지 너무모르겠다 얼마전까지 같이여행다녀온 친구가 뒤에서 엄청 욕하고다닌다니ㅋㅋㅋㅋㅋㅋ 그런아이인줄은 알았지만 나한테까지 할줄은 몰랐다 사실같이다니는아이중에서도 억지로 같이다니는 애가있는데 얘가 나욕하고다닌댄다 하도들리는말이 많은데 바로내옆에 있는친구도 혹시그러는걸까봐 너무무섭다 난지들한테 한거아무것도없는데 가만히있어서 더그러는건가 내성격 죽이지말고 ***대로 해버릴까.. 인간관계 다망친거같은데 도와주세요 인간관계에 더이상 안힘들어지게 해주세요 조언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n
· 9년 전
이참에 친구 물갈이 하세요... 새로운 친구 만드는게 더 나은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vom
· 9년 전
그런친구 미련없이 버리세요. 후에 그아이가 사과를하던 뭘하던 한번 그랬던사람은 다시 그러게되있으니.. 괜히 붙잡고있다 힘들어지는건 본인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