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소한 일에 짜증난다 요즘 학원에서 내가 먹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hj4047
·9년 전
요즘 사소한 일에 짜증난다 요즘 학원에서 내가 먹고남은 쓰레기 꼬박꼬박 버리는데 한번 안 버린걸로 '넌 안버리냐' 가 왜 '넌 너가 먹은건 안 치우는 ***x냐'로 들리지 집에와서 생각해보면 너무 짜증난다 내가 속 좁은건 알겠는데 이런 걸로 이렇게 기분이 잡치는건 처음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y853985
· 9년 전
억양때문에 기분이 더 나쁘다고 느끼셨던거 아닐까요 그리고 넌 안버리냐라는 말투가 제가 봐도 거슬릴거 같아요 이거 버리고 가야지 이런식으로 해야되는데 무슨 싸우자는 말투.. 저같음 그냥 암말 안하고 정색하고 있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