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져 짜증나게 나랑 같이 다니는 친구한테 붙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짜증나게 나랑 같이 다니는 친구한테 붙지마라 꼴 보기 싫어...왜 하필 모둠도 같아서 멍멍이(개)같네.... 친구 없어서 아무데나 다 붙어다니냐 쪽팔리지 않음? .........하......공감하지 않아요? 자기랑 친한치구가 날 버리고 간다면 얼마나 기분이 더러울까..?ㅜ 같은 마음이길 바래요 마카님들..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wkey
· 9년 전
기분진짜 너무더러워요. 여우같은애들 꼭 있죠..하..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jwkey 맞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