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동생이 내일 대회나가야해서 일찍 자야하네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lovesk
·9년 전
전 동생이 내일 대회나가야해서 일찍 자야하네요ㅠㅠ 여러분 모두 잘자고 좋은 꿈꿔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ovesk (글쓴이)
· 9년 전
@!3b2d8136524b3f624e7 알겠습니다! 그리고 자고있는 동생 대신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