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저 너무 걱정이 되서요.. 1월쯤에 여행을 갔었는데 거기서 개미가 있었어요.. 원래 집에 개미라 없었는데 혹시 거기서 옮겨올까봐 걱정했었는데 2월? 3월?쯤에 날개달린 개미를 봐서 죽였었는데 여왕개미 죽인거라 생각하고 안심했는데 오늘 또다시 날개달린 개미를 잡아서 죽였어요 ㅠㅠ 집에 개미가 집을 지은 건가요? 오늘 잡은 개미는 배가 조금 나와있었어요.. 정말 너무 걱정이 되는데 부모님께 얘기도 해봤지만 2마리정도 나온걸로 일 크게 만들지 말라고 하시는데, 정말 너무 걱정이 되서요.. 제가 과자라던가 그런 간식류를 엄청 좋아해서 개미가 살기에는 딱 좋은 환경이고 다른 개미는 발견이 되지도 않아서 사는 곳도 알 수가 없어요 ㅠㅠ 며칠전에 제 방을 뒤집어서 치우지 않은 곳은 세 곳 밖에 없는데 거기는 집 지을 나무나 이런 것은 아니라서.. 어떻게 해야 하죠?? 세스코같은 곳은 못 불러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