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시도 혹은 자해가 정말 ***같네요 한 번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자살시도 혹은 자해가 정말 ***같네요 한 번하고나서 하지말아야지 라는 생각은 드는데 우울하고 힘들때마다 자꾸 생각나고 하게되고 의지하게 되고 우울증 약이라도 받아서 억지로라도 기분을 안정시켜야 하나요..8ㅅ8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nfmal
· 9년 전
약보다는 글쓴이분이 우울할때나 심심할때 언제든지 할수있는 또는 잘하는 것을 해보면 기분이 나아지지 않을까요?? 제가 위로는 잘 못해드리지만.. 글쓴이분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취미나 즐거운 일 좋아하는 것을 찾아 해보는거 어때요? 기분전환 할 수 있는것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ir
· 9년 전
많이 힘들었나봐요 이제 다 괜찮아질테니 자기 자신을 해하는건 그만두면 어떨까요 조금만 더 사랑으로 보듬어 보는건 어떨까요 우리 아주 천천히 걸어가봐요 급히 생각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