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 힘든게 아냐' '다른 애들도 너처럼 힘들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ygoodbi
·9년 전
'너만 힘든게 아냐' '다른 애들도 너처럼 힘들어' '이거 갖고 힘들다고하냐' '뭐 다 힘들대' ... 고통은 상대적이다. 당신에겐 그냥 흘려들을 말이라도 누군가에겐 상처 위 소금이고 거대한 바윗덩어리고 기억하고싶지 않은 쓰라린 상처다 우리는 고통이 상대적임을 안다 그러니까 말해봐요 "왜" 그런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goodbi (글쓴이)
· 9년 전
@!3b2d8136524b3f624e7 감사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