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적으로 너무 힘들어요 ..자존감도바닥이구요 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심적으로 너무 힘들어요 ..자존감도바닥이구요 성격이 참아두는 성격인데 주위에 자기할말 잘 하는사람보면 부럽네요 말도잘안하는 성격이라 회사에서 많이 힘듭니다 내색을 안하는 편이어서 그런지 제.주위사람들은 그러다 홧병나겠다까지하고 제 남친은 제예기를들어보자고 예기를 시작해도 결국엔 남자친구예기로 끝나요.. 이 참아두는성격을 어떻게하면 고칠수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nchi7397
· 9년 전
조금 유치해보일수도 있는데 집에서 가상연습해보는거 어때요?인형 아무거나 앉히고 만약에 곰돌이면 곰돌아 있지~~~!/*;~;♡(@/*^*(!(하면서 연습을 해봐요 진짜 이상할수도 있는데 곰돌이는 대꾸못하는게 단점이지만 장점이잖아요 사람과 대화를 못하겠다면 인형ㄴ 이나 반려동물이 있으시다면 쓰담쓰담 하면서 말 이야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