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착한척하는거야 실은 되게 못됐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착한척하는거야 실은 되게 못됐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aeun
· 9년 전
어떤면에서 착하지않다고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lingneed
· 9년 전
착한 척 하는거 자체가 착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azinggrace
· 9년 전
나도 그래. 남들은 착하다고 하지만 나 스스로를 되돌아보면 그리 착하지는 않은 것 같아. 착하다는 게 뭘까? 남들이 보기에 좋게 행동하는 걸까? 사실 착한 것도 남들 눈에 보여야 착하다고 할 수 있는 거 아닐까... 아무리 착한 일을 해도 남들 눈에 안 보이면 모르는 일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