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를 두고싶은 친구가 있는데 그친구들한테 거리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hspfrm
·9년 전
거리를 두고싶은 친구가 있는데 그친구들한테 거리를 두면 저한테는 친구가 없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anella
· 9년 전
저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n
· 9년 전
저도 그렇습니다.. 요즘 계속 서먹서먹하고 서로 무시하는데 그 친구 없으면 깊게 지내는 친구가 없어지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solation
· 9년 전
저두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spfrm (글쓴이)
· 9년 전
@back1234 거리를 두면 학교에서 밥먹을 친구가 없어서 고민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