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이걸보고 찔리면 니이야기야 넌 내가 좋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anella
·9년 전
친구야 (이걸보고 찔리면 니이야기야 넌 내가 좋은거니 싫은거니 대답 그딴식으로 단답하고 먼저 톡하지도 않아 그게 친구니? 니 학교에서 힘들어하는 것같아서 도와주려고 혼자서만 그랬던건가 아님 너한테 필요할때만 찾는거니? 내가 닐 멀리하는게 맞는건가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anella (글쓴이)
· 9년 전
@!da61f5416ead5001610 아직 한없이 잘 대해주고 있는데 참....
커피콩_레벨_아이콘
gdgg
· 9년 전
미안 내가미안 앞으로잘할게 난 아니지만 마음푸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anella (글쓴이)
· 9년 전
@gdgg 헉 고마워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dgg
· 9년 전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