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캐나다로 왔는데 이제 일주일 뒤면 한국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어학연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학연수 캐나다로 왔는데 이제 일주일 뒤면 한국에 가는데 왜.. 왜 이상한 느낌이 들지? 그냥 뭔가 홈스테이 하시는 고모?도 못보고 어학연수 캠프 (저는 센터에서하는 캠프 왔어요) 리더분도 못보고... 뭔가 굉장히 아쉽다.. 오ㅐ지...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그냥 9주동안 있다보니 계속있고싶어지는데.... 근데 한편으로는 한국에 가서 친구들 가족도 보고싶고... 하....이제 중2 되니까 오지도 못할텐데... 너무 너무 슬프다.. 진짜 캐나다가 너무 조흔 나라인것같아... 내가 해외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계속있고 싶어지니까... 어떡하지.. 아ㅏ.. 이런 제ㅔㄴ장... 흐어엉 여기 애들도 좋던데... 아ㅏ...........으어어ㅓㅓㅓ 나 진짜 비행기 타기 전에 울것깉은데.. 어떡하지.. 그리고 이 느낌은뭐지ㅣㅣ 내가 병 걸렸나.. 이상하네ㅔㅔ 이상 잡담..? 이었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지금쯤이면 한국이시겠어요! 저도 많이 그리워서 그 시간들을 만히 기억할려고 하고 아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