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하신 분 진심으로 저한테 조언좀 부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dcontrol3
·9년 전
다이어트 성공하신 분 진심으로 저한테 조언좀 부탁두려요!!! 10년동안 다이어트 하고 있숩니다용 의지가없어서그런지... ㅜㅜ 아이공 도와주떼염!!ㅎㅎㅎ 뮤슨방법으로 빼셨는지 흑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rymooo
· 9년 전
단식원가시면 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tie02
· 9년 전
물을 하루에 2리터씩 마시면서 등산이나 동네 1시간 돌아댕기고 몸속 (--)을 잘 배출하면서 2주 버티면 적어도 3키로는 빠져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control3 (글쓴이)
· 9년 전
@!ac519771be9a4c027a1 우와 진짜진짜 감사해요! 저도 열심히해보겠습니다!!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control3 (글쓴이)
· 9년 전
@katie02 2리터씩 먹는게 쉬워보여도 은근.어렵다능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