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연락 안하면 연락 없는 친언니 결혼 한 것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먼저 연락 안하면 연락 없는 친언니 결혼 한 것도 아닌데 직장으로 멀리 살면서 그러네요. 그러다 필요할때, 뭘 물어볼때만 전화해서 물어보고는 안부 묻는 것도 없이 끊어요. 아마 제가 전화 안하면 연락 끊길 것 같아요. 섭섭하네요. 기분 나빠 연락 안하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n34
· 9년 전
기분 나쁠만 하네요 님도 필요할때만 전화했다고 느끼셨다면 그게 맞는 거지요... 가족이라고 해도 서로에 대한 애정은 다를 수밖에 없을거에요 섭섭한 마음을 이야기하시고 그래도 변함이 없다면 먼저 연락하거나 필요하다고해서 연락할 때 받아주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서운하겠어요..ㅎㅎ 근데 더 연락을 자주 해봐요 ~ 언니가 안하는만큼 동생이 많이 하다보면 나중엔 동생이 연락 안하면 언니는 허전하고 궁금하고 그럴거예요. 그럼 언니가 먼저 궁금해서 연락할거예요 ~ 연락 기다리지 말고 자주 연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