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nity
·9년 전
울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5221
· 9년 전
울고싶을땐. 맘껏 펑펑울어요ᆢ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qufch1234
· 9년 전
울고싶을땐..마음에 맻쳐두지마시고..ㅎ 펑펑 우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uestionare
· 9년 전
울고싶을땐 마음껏 우세요. 감정을 건강하게 표출하는 것도 나쁜거 아니에요 힘들때 울어도 괜찮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ity (글쓴이)
· 9년 전
울고는 싶은데, 눈물이 안 나오는거 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green
· 9년 전
울수없을때 하는 말..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ity (글쓴이)
· 9년 전
@skygreen 빙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coffee
· 9년 전
펑펑 울고, 맛있는거 좀 먹고 잠좀 푹자고 다시 시작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