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너무 안맞다 곁에 있어도 외로움을 느낀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엄마랑 너무 안맞다 곁에 있어도 외로움을 느낀다 지금 같이 살 수밖에 없는 처지에 슬픔을 느낀다 돈도 없고 가오도 없다 내가 정서적으로 왜이리 예민한지 모르겠다 지금 이 순간뿐인 삶 지금 이 순간 행복해야지 지인이 늘어나도 행복하지않다 ㅜㅜ 웅웅 슬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