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죽지 말라고 해요? 솔직히 살아가는게 더 힘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죽지 말라고 해요? 솔직히 살아가는게 더 힘들잖아요 소소한 행복이 있어도 살아있는 한 고통의 연장선인데 그냥 멈춰버리는게 편하고 쉽지 않을까요 남아있는 사람 생각을 해야 할까요? 이기적으로 사라지고 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