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때문에스트레스 받아요 카톡열심히 하다가 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친 때문에스트레스 받아요 카톡열심히 하다가 읽***하는게 한두번이 아니고읽***해서 한번 더보내면답장 오다가 또읽***하고 그래요 어제도오후에 읽***하길래 안보내고 기다렸는데 연락안오네요 열받아서 저도퇴근했다고 카톡안했어요 감기 때문에아프다고 하는데 아파서 연락없는건 이해해줘야 하나요? 아무말 없이 잠수탔네요 저도같이잠수타버릴까ㅠ 연락잘올땐 잘와요 전화도잘오고 그런데연락안할땐 진짜안하네요 진짜자기밖에 생각 못하는것 같아요 자기중심적이고 전여자친구한테는 연락왜없냐고 막집착했다는것 같은데 저한테는 그런걸로 집착안할거라고 했어요 연락도잘안하니까 좋아하는지도 잘모르겠고 사귀는건지도 느껴지지 않고그냥연락이 바빠서 2~3시간느린건 이해한다 쳐도아예 연락두절은 이해은가는건 저뿐인가요? 남친이 연락하는걸로 간섭하고 왜연락안하냐 추궁하고 이런건 싫다고해서그냥연락좀잘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도 처음에만 그러지다시똑같아 지니까 답이안나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제 생각을 조심스레 건넨다면, '님의' 행동에 있어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존중이 결여 되어 있었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거 같아여. 사람에게 있어 외로움이란 감정은 '사랑'이란 감정을 베풀려 하기보다,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마음이 크게 자리하기 때문이져. 하지만, 이를 겉으로 드러내기 보다 상대방의 입장과 행동을 헤아리려 하셧다고 저는 생각해여. 또한, '님'이 혼자 담아두시기 보다 상대방에게 점차 상처로 짙어져 가는 서운한 감정을 그 순간에 이야기 하셨다는 부분에 있어서 관계가 멀어질 것을 염려하셨다는 것도 비춰지고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aemin01 남친이 바빠서 연락느린걸거다 혼자있고싶나보다 등등 생각을 해도이건너무답답해요 남친은 그런상황을 그냥즐기라고 하던데 스트레스 받지말고 저도신경안쓰고싶어요 오늘도 연락없으면 관계 다시생각해봐야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제 안이한 생각으로 가볍게 어떤말을 건네기 보다 '님'의 행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의도에서 글을 남긴다면, 저는 말이란건, 단순한 표현이라기 보다 그 사람의 행동 사이의 관계를 이어주는 동시에 존중의 ***점이라고 생각해여. 하지만 그런관계가 원할치 못한 관계속에 상처가 자리하고 잇다면.. 대개 사람들은 마음의 상처는 조금씩 익숙해져간다고 생각하시지만 사실, 보이지 않기에 곪아가는 상처 속에 더해져 가는 자신의 우울함에 둔감해져 가는거래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아... 어떤 말씀을 드려야 좋을지 모르겟네여.. 부디 상처가 더해지지 않기를 바래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aemin01 제가어떡하는게 좋을까요? 일단제가먼저 아까 선톡하긴 했는데 답장 2~3시간있다오겠죠.자느라고 연락늦었다고 하겠죠.하루에잠을10시간잔다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2a8b0ea1919d35423b8 답장은 왔어요 물론 저도기다리게 한적많았지만 아프다고 손가락이 부러진건 아니잖아요 제가넘예민했나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조심스럽지만, 적지않게 님의 마음 한편에 상대방에 대한 좋치못한 감정이 자리하고 잇는거 같네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aemin01 왜연락안하냐고 뭐라할순없어요 그렇다고 남친도 자기생활이 있겠지 하고이해하려 노력하려고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사람은 대개 한없이 약하고 상처받기 쉬운 존재인 동시에, 스스로 의심과 불안마저 더해가는 존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계를 지키*** 마음을 내비추기도 한 '님'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하지만 ,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그건, 다른 사람의 생각이 이닌 '님'의 마음을 먼저 되돌아 봐야 한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