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1학년입니다. 같은과에서 저를 싫어하는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aodolove
·9년 전
대학교 1학년입니다. 같은과에서 저를 싫어하는 아이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같이 다니던 무리였는데 저는 어느샌가 이상함을 느끼고 겉돌기 시작했어요. 그 아이가 제가 근처에만 가도 갑자기 욕을하고 말만 꺼냈다하면 반박하고 보통때라면 왜그러냐고 물어보는 무리내의 다른 친구들도 별말없이 그냥 넘기더라구요 근데 저도 눈치라는게 있잖아요.... 내가 잘못한게 있겠지 생각하고 무리에서 떨어져나오게 되었는데 그뒤로도 계속 욕하는게 신경이 쓰이고 그것때문에 몇달내내 스트레스를 받아요 가슴이 꽉막힌듯이 답답하고 속이 울렁거려요 무시하면 그만인데 성격이 그러질 못한건지 너무 힘드네요 휴학까지도 생각했는데 굳이 그아이때문에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싶고 그렇다면 쿨하게 신경안쓰면되는데... 그건 또 안되네요 이상하죠 스트레스때문인지 몸도 좀 많이 안좋아져서 어떻게든 떨쳐버리고싶은데 가족들이나 동네 친구들에게는 말을 못해요 제가 활발하고 걱정안해도 된다는듯이 그렇게 지내왔거든요 약한모습 보여주기 싫어서 걱정끼치기도 싫고 어렸을때랑 성격이 많이 달라졌는데 그걸 못받아들이니까.. 제가 친구관계에 대해 트라우마가 조금있어서 더 이렇게 됬는지도 모르겠어요 참다참다 이렇게라도 말해봅니다... 사실 안좋은 생각까지 계속하게되는것도 어떻게든 하고싶어요 누가 봐주실지모르지만 긴글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아니 근데 도대체 그 친구분은 이유가 있어서 그러시는건지 잊히지 않는 일화라도 있으신건지.. 혹시 정말 어떻게 그 친구분한테 물어볼 방도는 정말 없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odolove (글쓴이)
· 9년 전
@preheating 감사합니다 사실 몇달동안 참다가 종강때 분위기가 좋아서 물어보려고 다짐했는데 그아이가 제가 벌주를 마시게 저격이*** 그래서 마시고 갔네요 그뒤로 용기가 나질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odolove (글쓴이)
· 9년 전
@!d0ca56d6878e51938be 좋은 조언감사드립니다 결과부터 걱정하다보니 마음먹기가 쉽지는 않지만, 도전해볼수있도록 노력해볼게요! 정말감사합니다ㅠㅠ